ANP바이오랩 두피유래유산균 판촉 드라마타이즈 SNS광고

개요

예산 : 4,000,000 원
클라이언트 : (주)ANP 바이오랩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재미있는 광고 영상과 한번 정도의 반전감을 줄 수 있는 광고영상 제작을 요청하셨습니다. 또한, 제안드린 컨셉에 맞게 촬영 장소는 뒤로 논밭이 보이는 정자와 같은 공간을 희망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 15초 분량의 영상을 요청하셨으나 고객사에서 원하시던 감성을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풀어내기엔 너무 분량이 짧아 30초 분량으로 재구성하여 제안드렸으며 짧은 분량의 영상에 대한 필요도 있었기에 15초 버전 바리에이션본과 6초 범퍼 광고 3편을 추가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사에서 요청하셨던 장소를 찾기가 쉽지 않아 직접 지도에서 로드뷰를 보며 촬영장소를 물색하여 헌팅 및 섭외 진행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현재 런칭 후 극초기 단계에 있어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는 없었지만 수정 1회로 납품하는 등 고객사에서 굉장한 만족을 표하셨습니다.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조명, 편집
역할범위 : 기획, 연출, 편집

작업과정 :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알바몬과 맥도날드의 광고 감성처럼 정감성을 최우선 키워드로 잡아 제작 진행하였으며 어색하더라도 ‘필사적으로 광고가 아닌척 하는 광고’처럼 보이기 위해 전문 배우및 모델이 아닌 일반인을 섭외하여 촬영하였습니다. 다만, 영상의 퀄리티까지 떨어져 보인다면 처음 런칭하는 고객사의 이미지에도 안좋은 이미지를 심을 수 있다 생각하여 영상의 DI에 신경을 많으 써서 후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광고주도, 출연자도, 촬영 스탭들도 너무 즐겁고 재미있는 촬영이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