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팽창의 이면, 구조적 비효율을 직시하다.
기업 영상 활용이 보편화되며 제작 시장은 양적으로 팽창했지만,
질적인 거래 기준은 이를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정보와 불투명한 절차는 발주자에게는 실패의 위험을,
제작사에게는 소모적인 경쟁 비용을 전가해왔습니다.
거래의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본질에 집중하다.
하나의 프로젝트가 성사되기 위해 수요자와 공급자가 치러야 하는
‘탐색 비용’과 ‘검증 비용’이 지나치게 높다면,
정작 중요한 ‘제작’에 투입될 자원은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비드폴리오는 이 시장의 실패를 바로잡기 위해 존재합니다.
불필요한 거래 비용을 “0”에 가깝게 수렴시키고,
확보된 자원이 오롯이 결과물의 퀄리티로 전환되도록 만드는 것.
이것이 우리가 설계한 프로세스의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