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한의약진흥원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의약의 기원을 느끼면서 현대와 과거를 잇는 영상을 요청받았습니다.
협의과정 : 기획부터 메시지를 담을 수 있도록 협의 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메인 한의약 홍보영상으로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다빈치리졸브,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제작,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그래픽
작업과정 : 한국 한의약을 홍보하는 광고 영상 제작을 의뢰받아 기획부터 제작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한국 한의약의 모습을 담아내는 데 있어 리버스 콘셉트의 비주얼을 구현하여 현대와 과거를 잇는 점뿐만 아니라 음악과 사운드 디자인에도 전통과 현대가 담기도록 신경을 많이 써가며 작업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