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산데이터 홍보영상 (영문, 동남아 프로모션)

개요

예산 : 35,000,000
클라이언트 : 한국축산데이터
제작기간 : 1.5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촬영이 불가해 그래픽으로만 표현
달성성과 : 동남아지부의 성공적 런칭, 제작 후 1년 반이 지난 지금까지 타이틀로 사용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콜라주, 인포그래픽, 스톡이미지 활용
역할범위 : 스토리 작성부터 전과정

감독의 한마디

주어진 제약 때문에 스톡이미지 + 인포그래픽을 통해 영상을 꾸려야 했습니다.
이에 저희는 조금이라도 더 미적완성도, 몰입감이 높은 영상을 위해 콜라주 방식을 제안드렸습니다.
클라이언트도 만족감을 표하셨고 현재까지 타이틀로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