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반려동물유산균제품 라비벳 광고

개요

예산 : 8000만원
클라이언트 : 종근당 라비벳
제작기간 : 1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인물보다는 동물과 제품이 보이도록
협의과정 : 인물(배우)을 출연시키지 않고, 동물을 키우는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들로 씬을 구성
달성성과 : 업계 1위 라는 슬로건과 공감을 통해 제품에 포커싱한 홍보영상을 제작

제작과정

사용기술 : 후반 2D 작업
역할범위 : 제작 총괄
작업과정 : 제작 총괄

감독의 한마디

해당 제품은 심의를 거쳐야 하는 제품군으로, 1위 라는 키워드를 쓸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1등 이라는 카피를 활용하여 업계에서 제일 좋은 제품임을 표현하고, 시청자가 공감할만한 상황들을 가져와 귀엽게 각인시키는 방법을 활용하였습니다. 바이럴로 제작하였지만 TV 소재로도 활용 될만큼 좋은 퀄리티로 제작되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