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강남세브란스병원
제작기간 : 2주
작업범위
최초 기획부터 최종 결과물 산출까지
작업과정
기획, 보조출연자 섭외, 스크립트 작성, 촬영, 연출, 편집, 번역
사용기술
색보정, 2D 그래픽
감독의 한마디
병원 유튜브 컨텐츠는 어떻게 만들어야 사람들이 볼까?
새롭게 유튜브 SNS 채널을 시작하게된 강남세브란스 병원,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게 SNS에서 유행하는 아이템들의 실제 의학적 소견을 이야기할 수 있게 주제를 선정하고, 일반인 역할의 MC를 통해 의학적인 내용을 쉽게 풀어낼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