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점안제 바이럴 영상 – 사막화 편

개요

예산 : 2500만 원(VAT 별도)
제작기간 : 10주
클라이언트 : 보령제약 (대행사: 프레인 글로벌)

작업범위

기획, 시나리오, 촬영, 진행, 편집, CG, 음향, 성우 녹음 등 제작 전반

작업과정

기획, 스튜디오 연출 촬영, 편집

사용기술

크로마키 촬영, 연출 촬영, CG, 색보정

감독의 한마디

보령제약 점안제 브랜드 <로토>의 바이럴 영상 2편 중 사막화 편입니다. 제품 라인업 중 건조할 때 사용하는 제품이었기에, 건조함을 과장되게 표현했고 이를 위해 주인공은 ‘건어물녀’로 설정했습니다. 제품이 작은 오아시스처럼 보이게 했고, 제품 사용 후 소개팅이 들어오는 것으로 사막화의 해소=건어물녀 탈피로 연결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