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금융 예능 ‘SOL쏠한 거래’ (유튜브 콘텐츠) | 신한투자증권

summary

클라이언트 : 신한투자증권
제작 기간 : 한 편당 2~3주

requirements

시즌제로 제작된 신한투자증권의 유튜브 콘텐츠입니다. 일반 대중들에게 금융 투자 지식으로 전달하면서 자연스럽게 신한투자증권을 홍보하는 유튜브 예능 콘텐츠를 제작하기를 원하셨습니다.

solution & achievements

길거리 예능 특성 상 섭외와 유동 인구들의 주목을 끌기 위해, 가판대를 설치하고 시민들과 대화를 나누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추억의 간식’들을 지나가는 시민들에게 나누어 주고 그들의 소소한 금융 이야기를 들어보는 방식의 디테일이 추가되었습니다.

production

역할 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색 보정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