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주식 투자 상품 서비스 홍보 – 브랜드 필름 개요 클라이언트 : 메리츠증권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클라이언트의 홍보 목적 상품 서비스를 소재로, 위트있는 브랜드 이미지 공백 2025년 2월 7일
라이더인식개선 브랜드필름 – 배민커넥트 개요 클라이언트 : 우아한청년들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라이더 인식개선을 위한 광고캠페인 영상제작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측에서 원하는 라르고 프레임즈 2025년 4월 13일
라이나생명 웹무비 시리즈 <라이나 숏피스> (feat. SNL크루) 개요 클라이언트 : 라이나생명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라이나생명의 회사 생활을 웹무비(웹드라마) 형식으로 표현 요청. 브랜드 이미지 공백 2024년 6월 11일
서울시교육청 공간혁신프로젝트 홍보영상 “공간에서 미래로” 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시교육청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노더 2024년 9월 23일
맑은소프트 맑은이러닝 학습관리시스템(LMS) 솔루션 소개 모션그래픽 개요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맑은소프트 요구사항 : 해당기업의 교육컨텐츠 서비스가 잘 설명될 수 있는 영상을 구성 협의과정 : 롸이징스타 2024년 9월 12일
가족다양성 인식개선 캠페인영상 “행복이라는 같은 이야기”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개요 클라이언트 :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다양한 가족의 인색개선을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프로젝트입니다. 너와 팀프로스 2025년 3월 12일
프리미엄 홈CCTV 슈퍼맘카(우리집돌봄이 Kids) 광고 | LG유플러스 개요 클라이언트 : LG유플러스 제작기간 : 4주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상 제작 주안점 LG유플러스 우리집 돌봄이 잇츠낫스프링 2024년 12월 13일
“Drive To Race” 레이서 트레이닝 프로그램 |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 현대자동차 개요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제작기간 : 6개월(총 네 편의 장기 프로젝트)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출연자들이 교육받는 모습과 실제 레이스 리얼하이프 2025년 7월 11일
인천공항공사 종합청렴도평가 평가결과 소개영상(모션그래픽) 예산 : 650만원 클라이언트 : 인천국제공항공사 제작기간 : 30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트렌디한 디자인과 모션, 고객사가 원하는 내용이 잘 롸이징스타 2024년 9월 25일
브랜드 100주년 기념영상 <한 장씩 쌓아온 100년의 행복> | 크리넥스 개요 클라이언트 : 유한킴벌리 제작기간 : 4주 크리넥스와 함께 한 100년이라는 주제를 한 가족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자리잡은 크리넥스를 통해 잇츠낫스프링 2024년 12월 31일
삼성전자 서비스 홍보용 애니메이션 개요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서비스 (대행사 : SMC) 제작기간 : 15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전반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전달될 수 있는 롸이징스타 2024년 9월 6일
공공기관 제도홍보예능 <헬스코드> (자체제작 서바이벌프로그램) | 국민건강보험 개요 클라이언트 : 국민건강보험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어두운 분위기를 통해 긴장감을 유발하는 브레인 서바이벌 형식의 퀴즈 대결 콘텐츠를 리얼하이프 2025년 7월 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