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그룹 사내문화 홍보 웹드라마
예산 : 4800만원 클라이언트 : 애경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예산 : 4800만원 클라이언트 : 애경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문화체육관광부 제작 기간 : 5주 기획 및 협업 절차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클라이언트 : 국민건강보험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어두운 분위기를 통해 긴장감을 유발하는 브레인 서바이벌 형식의 퀴즈 대결 콘텐츠를

클라이언트 : 라이나생명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라이나생명의 회사 생활을 웹무비(웹드라마) 형식으로 표현 요청. 브랜드 이미지

클라이언트 : 신한은행 제작 기간 : 1개월 requirements 신한은행의 새로운 적금 상품인 ‘언제든 적금 7.7’을 홍보하기위한 광고 제작을 원하셨습니다.

클라이언트 : 크리오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크리오 전속모델 양세찬의 이미지를 활용한 바이얼 브랜드필름 제작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작 기간 : 4주 기획 및 협의 단계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제작

클라이언트 : 한국관광공사 제작 기간 : 3주 기획 및 협의 단계 RFP 미팅 – 1차 시나리오 전달 – 제작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LGCC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예산 : 2000만 원 배달의민족과 서울대 소비 트렌드 분석센터 김난도 교수님과 함께 진행한 20203 배민 외식업 트렌드 리포트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클라이언트 : 서울특별시 제작기간 : 5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인터뷰이 섭외 – 100초 영상과 60초 숏폼 제작 – 정책

제작기간 : 1주 클라이언트 : 화랑불닭발 작업범위 기획부터 촬영 편집 작업과정 기획부터 음식 촬영 및 편집과 색보정, 그리고 후반

예산 : 6000만원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20.12월 2.5주간 기획과정 요구사항 : 코엑스, 지하철, 전광판 등, 각 옥외

예산 : 5,000만원 클라이언트 : JS컴퍼니 제작기간 : 3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가 잘 나타낼 수 있는 땟깔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삼성(제일기획) 제작기간 : 2022. 6 ~ 2022. 8 달성성과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에서 내부 반응이 너무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위버스마인드 제작기간 : 6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4년 영국 영어가 추가되어 새롭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