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주) 플라리트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게임 그래픽 수준이 아닌 고퀄의 CG 요구
협의과정 : 코로나로 인해 ZOOM을 이용한 회의로 협의를 하였으며 발주사에서 단계별로 작업 영상을 받아 사내에서 의견을 규합하여 잘 정리된 문서로 수정 요구 사항을 전달
달성성과 : 예산을 뛰어넘은 좋은 영상물이 완성됨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시뮬레이션, 파티클, 제품 CG 시각화
역할범위 : 시나리오를 제외한 전과정 (영상, 음악, 녹음, 편집까지)
작업과정 : 시나리오 검토 -> 수주 결정 (50% 선수금 납부) -> 스토리보드 및 프리비즈 완성 및 발주사 확정 -> 음악/음향 확정 -> 본편 영상 제작 -> 완성본 검토 및 수정 -> 최종본 확정 -> 납품 (잔금 완납)
※ 회사 측이 제시한 시나리오(2분 30초 분량)에 더하여 집중력이 약한 일반 시청자를 위한 30초 버전을 저희가 제안하여 추가로 제작하였습니다. 해외 시장을 위한 영어 더빙 버전도 추가로 발주되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회사 측에서 원하는 영상 스타일(교육용보다는 고급 브랜드화 영상)을 명확히 잘 설명하여 최소한의 수정으로 빠르게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라리트 홍보영상(장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