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Panasonic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출근 준비에 정신없고, 따로 시간 내기도 힘든데,,
털은 왜 이렇게 빨리 자랄까? 그냥 두면 지저분해지고..
민감한 피부라 잘못하면, 피부 염증에 트러블까지 생기는데..
“제모 관리 쉽게 할 수 없을까?”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제작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제작
요구사항 : 남자, 여자 편으로 제작
PROJECT APPROACH
관리한다는 건 쉽지 않습니다. 시간과 비용은 물론이고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만만치 않지요.
제모 관리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민감한 부분까지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상당합니다.
이에, 우리는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문제로 제기하여,
파나소닉 트리머가 쉽게 관리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 인식을 유도하고자 합니다.
Easy. Portable. Neat
“디자인도 좋아 가지고 다니기 편하고, 사용이 쉽고 깔끔하다”라는 스토리로 제품의 특징을 강조합니다.
또한 코스메틱 광고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파나소닉 트리머 제품이 기술 제품이 아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으로 제시.
“멋스럽고 건강하게 나를 가꾸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여 타사와 차별화하고자 합니다.
Slogan → 쉽게, 나를 가꾸는
Concept → 깔끔한 나를 위해, 조금 더 나답게
※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로 파나소닉 트리머의 이미지를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짧은 촬영 시간에도 스타일을 잘 살려 주신 남녀 배우님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