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걸레 로봇 청소기 WMD85 제품광고 – 파나소닉

클라이언트 : Panasonic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클라이언트 분들께서 제품의 스펙만 보여주시며, 기술 설명 중심 영상을 얘기하셨습니다.
우리는 한국에 처음 소개되는 만큼, 제품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자 제안 드렸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제작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제작
요구사항 : 한국시장 처음 소개되는 무선 스틱형, 로봇 물걸레 청소기 2편 제작. 튜토리얼 영상

PROJECT APPROACH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는 국내 청소기 시장에
처음으로 출시 되는 파나소닉 청소기를 소개하고, 타사와 다른 파나소닉 청소기만의 본질적 메세지를 모색하고자 합니다

SOLUTION
디자인과 세련미를 강조하는 타사의 콘텐츠와 달리
제품의 기술력과 파나소닉 제품으로 누리는 건강한 라이프를 강조하여, 기존 고객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 창출을 유도합니다.

당신의 일상을 깔끔하게
파나소닉은 일상 속에서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며, 판매를 위한 제품이 아닌
진정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돕고, 고객의 합리적인 소비와, 더 나아가 삶의 질을 위해 제시하는 제품의 가치를
“당신의 일상을 깔끔하게” 슬로건으로 전달하고자 합니다.

깔끔을 강조하여 제품의 이미지와 기술 설명의 조화롭게 표현하였습니다.
파나소닉 청소기 제품이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제품”임을 메시지로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짧은 시간에 튜토리얼 포함한 영상까지 제작하여서 촬영 시간 때문에 무척 고생이 많았습니다.
최종 결과물에 대해 클라이언트 측에서 무척 만족하여, 다음 청소기 광고 영상과 인쇄 광고 디자인까지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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