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우리함께WE 제품광고 영상

클라이언트 : 씨투하이파이브
제작기간 : 4주 (22.01 ~ 22.02)
예산 : 2,200만 원

사용기술 : 촬영 / 조명 / 동시녹음 / 모델섭외 / 스타일링 / 아트 / 종편 / 2D / 사운드
역할범위 : 제작 총괄 기획 및 인하우스 편집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 미팅 – 기획 자료 분석 – 트리트먼트(기획안 5개) – 러프 콘티 (에피소드 3개) – PPM – 촬영 – 1차시사 – 수정 – 2차 시사 – 15초 광고 추가 제작 -최종납품

요구사항 : 몰트위스키와 소주를 조화시킨 술이기에 고급진 분위기를 내지만 20-30대 젊은층을 공략할 수 있는 콘텐츠

진행과정 : 기존에 제작하던 업체와 마찰이 생겨 이지프로덕션을 찾아주었기 때문에, 기존 기획 외에도 새롭게 기획안을 구성할 필요성과 함께 이미 일정 자체가 소요되어 빠른 진행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따라서 트리트먼트를 위해 카테고리 별로 구축해놓은 레퍼런스를 활용해 5가지의 콘셉트와 각각 3가지 에피소드를 제공했고, 동시에 스태프 섭외 및 로케이션 헌팅 등 제작 준비를 진행했습니다.
기획이 협의되자마자 촬영을 바로 진행할 수 있었고 일정 내에 클라이언트에게 만족스러운 영상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는 느낌을 어떻게 하면 잘 살릴 수 있을까 고민했었습니다.
가장 많은 고민을 했던 부분은 “대사”였습니다.
한정된 자원 속에서 가장 영상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TV프로그램 연애참견과 을 모티브로 삼아, 자칫 뻔할 수 있는 공대남과의 소개팅 상황을 재밌게 풀어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촬영에 대한 액션보다 제품의 색상에 맞춘 조명 연출에 더 주력하며 영상의 색감이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도록 기획했던 것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던 성공적인 요인이었습니다.


우리함께WE 헌팅편


우리함께WE 권태기편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