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남성클렌징폼 온라인 홍보영상 (SNS용) 스토리텔링(내러티브) Ⅰ 우수 - 기획 Ⅰ 온라인광고 Ⅰ 500~1000 Ⅰ CTA구매 Ⅰ 뷰티 https://www.facebook.com/Brontips.kr/videos/1852360774807895/ 아모레퍼시픽 남성클렌징폼 영상제작 예산 : 영상 제작 600만원 (모델비용 별도) 제작기간 : 영상제작 3주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특이사항 : 총 조회수 72만건 감독의 한마디 : 신제품 출시 바이럴 영상. 제품을 의인화하여 재밌는 컨셉으로 풀어냄 IT제품 TVLET 크라우드펀딩 영상 보정속옷 엑사브라 구매전환 영상 IT제품 TVLET 크라우드펀딩 영상 스폰져블 SNS송출 영상 – “낮선 여자가 몸을 씻겨준다고?”편 스트릿츄러스 SNS 홍보영상- “내 남자친구가 낯선여자와 츄러스로 빼빼로 게임을?” 뽀로로 AI로봇 크라우드펀딩 영상 핫토미 립제품 모바일 마케팅 영상 구매전환 최적화 비디오커머스 전문 제작사 – 바른기획(Barun Comz.)
아모레퍼시픽 남성클렌징폼 온라인 홍보영상 (SNS용) 스토리텔링(내러티브) Ⅰ 우수 - 기획 Ⅰ 온라인광고 Ⅰ 500~1000 Ⅰ CTA구매 Ⅰ 뷰티 https://www.facebook.com/Brontips.kr/videos/1852360774807895/ 아모레퍼시픽 남성클렌징폼 영상제작 예산 : 영상 제작 600만원 (모델비용 별도) 제작기간 : 영상제작 3주 클라이언트 : 아모레퍼시픽 특이사항 : 총 조회수 72만건 감독의 한마디 : 신제품 출시 바이럴 영상. 제품을 의인화하여 재밌는 컨셉으로 풀어냄 IT제품 TVLET 크라우드펀딩 영상 보정속옷 엑사브라 구매전환 영상 IT제품 TVLET 크라우드펀딩 영상 스폰져블 SNS송출 영상 – “낮선 여자가 몸을 씻겨준다고?”편 스트릿츄러스 SNS 홍보영상- “내 남자친구가 낯선여자와 츄러스로 빼빼로 게임을?” 뽀로로 AI로봇 크라우드펀딩 영상 핫토미 립제품 모바일 마케팅 영상 구매전환 최적화 비디오커머스 전문 제작사 – 바른기획(Barun Com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