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1,200만 원
클라이언트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제작 과정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인터뷰 촬영, 촬영,편집, 2D
작업과정: 기획회의 – PPM- 촬영- 후반작업 – 시사
2012년부터 계속해서 함께 협업을 해온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의 홍보영상 중 하나로,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에서 외국인 대상으로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를 위트있고 감각적인 영상 스타일로 표현하였습니다. 기존의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의 설립 이념인 인간사랑을 살리면서도, 더 친숙하고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을 기준으로 기획을 하였으며, 전반적인 모션그래픽 스타일과 영상의 흐름 및 아트적인 측면에서도 최대한 세련되고 트랜디한 스타일을 접목시켜 제작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촬영 당일 비가 엄청 많이 와서 상당히 고생했었지만 밤늦게까지 성실하게 촬영에 임해 주신 모델 분과 스텝분들의 노고의 결과로 좋은 결과로 영상을 라이브 할 수 있어습니다. 그간 쌓아온 제작 경험과 함께해온 팀워크를 바탕으로, 예측 할 수 없는 현장 상황에서의 갑작스러운 위기에 발빠르게 대처하고 새로운 표현의 기회로 함께 만들어 나가는 팀원들을 보며, 이러한 대처 능력이야말로 인디팬 미디어의 경쟁력이라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