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농심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직접적으로 전달이 되는 범퍼애드로 사용할 영상
협의과정 : 영상의 특성상 6초에 제품의 이름을 알려야 하기때문에 화면에서도 고추장 등장과 장소등에 조율이 있었습니다.
달성성과 : 6초라는 시간에 정확히 제품의 이름 이미지를 각인 시켰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연출, 촬영[조명과 촬영], 편집[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다빈치 리졸브], 그래픽[어도비 애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제작
작업과정 : 의뢰를 받고 미팅을 진행 – 기획 – 고객사 컨펌 – 촬영 – 후반진행
감독의 한마디
“6초의 미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