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포뉴
제작기간 : 3주
예산 : 2,000만 원
사용기술 : 시네캠, 미니집, 종합편집
역할범위 : 연출총괄
작업과정 : 기획->PPM->촬영->시사->수정->온에어
요구사항 : 모델(김동은)의 장점(건강미, 동은봇)이 잘 묻어나는 기획 요구,
건강보조식품의 특징상 표현의 제약이 많아 코믹하면서 자연스럽게 제품 노출 필요
협의과정 : 제품이 돋보이는 광고느낌의 영상 1편과 김동은 모델의 장점이 부각되는 컨셉 1편
광고 메이킹을 활용한 바이럴 영상 1편 총 3편으로 기획하여, 광고주의 요구에 부합
달성성과 : 광고주와 모델 양쪽에 만족스런 결과물 도출, 제품 판매 효과 상승
감독의 한마디 : 1DAY 3편의 촬영을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예산에 비해 초과되는 스텝과 로케이션을 섭외하여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침, 촉박한 일정속에 다작의 무게감
새싹보리 변할때 CF
비타민D 1000 바이럴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