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000원
클라이언트 : TISSU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빈티지 브랜드인 TISSU의 런칭에 맞추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여러 플랫폼에서 다양하게 활용 할수 있도록 여러가지 포맷으로 아웃풋 작업을 했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련하여 회의 후 영상의 톤과 무드, 전반적인 분야들을 모두 전담
달성성과 : 1회 촬영으로 브랜드 마케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수의 이미지와 영상들을 최대한으로 활용할수있게 되었으며 홈페이지, SNS 마케팅, 오프라인 매장까지 모두 사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와 통일감을 이끌어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6K 촬영, 그립 (이지리그, 슬라이드), 편집, 컬러그레이딩, 후반작업, 사운드 마스터링
역할범위 : 제작전반
작업과정 : 브랜드 미팅 – 기획안 전달 – 로케이션 사전 답사 – 촬영 – 편집 – D.I – 후반 작업
감독의 한마디
서페이스 디자인 브랜드인 TISSU 런칭에 맞추어 각 제철 요리 레시피 영상 4종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습니다.
제철 요리 레시피에 담겨있는 TISSU만의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감성과 제품들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도출했습니다.
3개의 레시피와 1개의 제품 영상들을 포함 총 4개의 영상을 TISSU 키친 스튜디오에서 TISSU 제품을 활용하여 진행하였으며 각기 다른 플랫폼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16대9, 9대16, 1대1, 숏 폼 등의 포맷들을 모두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무드에 맞는 감각적인 음원 사용과 시네마 캠을 이용한 6K 촬영, 세부적인 컬러그레이딩을 함께 진행하여 보다 퀄리티 있는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