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페이스 디자인 브랜드 TISSU 브랜드필름

개요

예산 : 1,000,000원
클라이언트 : TISSU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빈티지 브랜드인 TISSU의 런칭에 맞추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드 필름을 여러 플랫폼에서 다양하게 활용 할수 있도록 여러가지 포맷으로 아웃풋 작업을 했습니다.

협의과정 : 클라이언트와 브랜드 이미지에 관련하여 회의 후 영상의 톤과 무드, 전반적인 분야들을 모두 전담

달성성과 : 1회 촬영으로 브랜드 마케팅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수의 이미지와 영상들을 최대한으로 활용할수있게 되었으며 홈페이지, SNS 마케팅, 오프라인 매장까지 모두 사용하여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와 통일감을 이끌어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연출, 6K 촬영, 그립 (이지리그, 슬라이드), 편집, 컬러그레이딩, 후반작업, 사운드 마스터링
역할범위 : 제작전반
작업과정 : 브랜드 미팅 – 기획안 전달 – 로케이션 사전 답사 – 촬영 – 편집 – D.I – 후반 작업

감독의 한마디

서페이스 디자인 브랜드인 TISSU 런칭에 맞추어 각 제철 요리 레시피 영상 4종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습니다.

제철 요리 레시피에 담겨있는 TISSU만의 내추럴하고 빈티지한 감성과 제품들을 바탕으로 종합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도출했습니다.

3개의 레시피와 1개의 제품 영상들을 포함 총 4개의 영상을 TISSU 키친 스튜디오에서 TISSU 제품을 활용하여 진행하였으며 각기 다른 플랫폼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16대9, 9대16, 1대1, 숏 폼 등의 포맷들을 모두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무드에 맞는 감각적인 음원 사용과 시네마 캠을 이용한 6K 촬영, 세부적인 컬러그레이딩을 함께 진행하여 보다 퀄리티 있는 브랜드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Picture of 픽셀 유니버스

픽셀 유니버스

영상은 목적을 이루기 위한 가장 강력한 수단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이해하여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영상으로 효과적인 목표달성을 함께 합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