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 SPRX
제작기간 : 1개월
예산 : 4,000만원
사용기술 : 모션그래픽, 색보정, 자막, 효과음/배경음
역할범위 : 제작전체
작업과정 : 미팅 -> 기획 -> 제작 -> 후반 -> 납품
요구사항 : SNS에 특화된 기발한 아이디어를 갖춘 기획 요청
협의과정 : 카카오톡 메세지에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기획
달성성과 : 영상 마케팅 효과 견인
감독의 한마디 : SNS에 특화된 기발한 영상 아이디어를 원하셨고, 레퍼런스 작업 중 카카오톡 메세지에 아이디어를 착안하여 기획하고 제작한 영상입니다. 자칫 정보 전달만 하는 밋밋할 수 있는 영상에 카톡 폼 을 넣어 영상을 더욱 풍성하게 보이게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