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C기반 공동주택 생산시스템 혁신기술개반 연구단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OSC기반 공동주택 생산시스템 혁신기술개발 연구단, 이화여자대학교
제작기간 : 2개월
예산 : 2,000만원

사용기술 : 3D그래픽, 2D그래픽, 종합편집(합성,효과)
역할범위 : 3D홍보영상 기획 제작
작업과정 : 기획-3D그래픽-2D그래픽-효과 종합편집-음악

요구사항 : 3D영상제작

감독의 한마디 : 기업, 제품, 솔루션의 브랜드 가치는 눈에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철저한 사전취재와 객관적 분석을 통한 전략적 방향성 도출, 이후 기업, 제품, 솔루션 브랜드 분석에 기반한 시나리오 도출,이를 통해 결과적으로 시나리오 컨셉을 바탕으로한 영상디자인컨셉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업, 제품, 솔루션 3D홍보영상제작은 매우 전문적인 영역입니다. 고도화된 전문성과 기업이 속한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갖추지 않고서는 결코 성공적인 작품을 만들 수 없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