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300만원
클라이언트 : 미미월드
제작기간 : 1달
요구 사항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제품의 장점을 전달하는 것을 요청 하셨습니다. 클라이언트 측은 광고의 방향이 명확하여 좋았고 프로젝트 동안 피드백이 정확하여 어려움 없이 작업 할 수 있었습니다.
기획 과정
프리프로덕션 과정에서 저희는 두가지 의견을 제안 하였습니다. 미미월드 기존 영상보다 조명을 소프트하고 파스텔 톤이 잘 표현 되도록 제안 드렸고 제품 사용이 다양하게 보이도록 완성품을 아역 배우들이 사용하는 장면을 꼭 넣었으면 하는 의견을 전달 했습니다.
클라이언트 측에서는 광고의 방향에서 벗어나지 않는다면 자유롭게 표현 하도록 저희를 신뢰 해주셨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편집, 색보정, 2D모션 그래픽, 자막
역할범위 : 기획, 배우섭외, 미술, 연출, 촬영, 후반작업
작업과정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2D 모션그래픽, 음악, 성우 녹음 및 믹싱
감독의 한마디
미미월드의 타겟은 아이들로 정해져있지만 매력적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 할 것 같았습니다.
그렇기에 초등 여아를 대상으로 ‘내 친구들과 저렇게 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고, 제품의 특장점을 초등학생 눈높이에 쉽고 흥미롭게 전달 하도록 설정 하였습니다.
영상의 컨셉은 친구들과 제품을 가지고 노는 모습과 제품의 핵심 사용방법을 강조하여 포인트로 각인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였습니다.
시점샷을 사용하여 시청자인 아이들이 만드는 과정에 함께 참여 하도록 컨셉을 정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