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그린싱크 영상사용설명서 (VLOG형식)

예산 : 2,100,000
클라이언트 : LG헬로비전
제작기간 : 2주

역할범위

기획 / 배우,장소 섭외 / 연출 / 촬영 / 편집 / 자막작업 등 영상제작의 전체

작업과정

젊은 주부를 타겟으로 배우를 섭외하였습니다. 브이로그 느낌의 영상을 제작해야했기 때문에, 최대한 연기톤을 빼고 자연스럽게 리얼하게 연기하게 하도록 노력했습니다.

요구사항

고객들에게 이 영상을 보냈을 때 바로 이 제품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을 만한 영상이었으면 좋겠고,
딱딱하지 않게, 보기 쉬운 형태였으면 좋겠다.

협의과정

내용이 전달되면서 딱딱하지 않는 방식, 그 형태를 브이로그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관계자가 나와서 너무 딱딱하게 설명하는 형태보다는, 약간의 광고의 형태를 띈 브이로그로, 실제 사용해본 고객이 설명해주는 것처럼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달성성과

제품을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링크만으로 고객들을 설명할 수 있어서, 잘 활용하고 있다는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브이로그는 유튜브의 문법이지만, 더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하나의 형태로써 바이럴처럼 사용될 수도 있게 된 것 같습니다.

Picture of 웅필름

웅필름

최소 인원 촬영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별화된 퀄리티를 내는 영상을 제작합니다. 연출 촬영 편집 영상제작의 어느 부분도 소홀히 하지 않는, 영상제작 정예집단 입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