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억
클라이언트 : ㈜KTM 모바일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빠른 진행과 직관적으로 이해가 가능한 중독성 있는 서비스 홍보 영상 콘텐츠
협의과정 : 다양하고 개성있는 인물콘셉트를 통한 <아무나>강조.
달성성과 : 아무나 결합 서비스 이용률 증가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 Adobe After Effects / Adobe Photoshop
역할범위 : 기획, 구성, 연출, 편집, CG
1. 프리 프로덕션 Pre Production
초기 기획안을 전달 받아 여러 방안을 클라이언트께 제안 드린 후,결정 된 구성안을 토대로 콘티 구성과 콘셉트 설정을 진행 하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원하는 배우 섭외,촬영 장소와 인력(촬영,조명,미술,헤어&메이크업)을 섭외하고,스토리보드 제작과 음악을 제작 하였습니다.
어느 정도 진행이 된 상태에서 중간 제작 발표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의견을 수렴하고 최종적인 촬영 제작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촬영 시간 관리 계획과 연출에 필요한 테스트도 겸해 철저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2. 프로덕션 Production
사전에 계획한 일정과 콘티를 토대로 촬영을 진행 하였습니다.
진행 도중에 더 좋은 작업물이 나올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배우와 소통하며 촬영을 진행 하였습니다.
3. 포스트 프로덕션 Post Production
후반 작업 단계에서는 1차 가 편집을 진행 후, 내부에서 논의하여 컷이 잘 어우러지게 수정 하였습니다.
그 이후, 2차 본 편집을 진행하고,CG와 색보정 작업에 진행 한 후, 클라이언트의 피드백을 받아 수정과 편집본을 시사하고 최종적인 납품을 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간결한 구성과 중독성 있는 음악에 맞춰 결합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한 영상입니다.아무나 결합 서비스의 특징인 ‘아무나’를 강조하기 위해서 다양한 연령층의 배우를 섭외하고,강렬하고 역동적인 포즈를 활용하였습니다.광고는 처음 맡아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더욱 제작에 많은 힘을 쏟은 기억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