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코이카
제작기간 : 3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대내외 영상제작
협의과정 : 사전 프리.프로덕션을 통한 체계적인 제작과정 수립
달성성과 : 브랜드 홈페이지 및 외부채널 온에어
제작과정
사용기술 : 기획구성 / 시나리오 / 스토리보드 / PPM / 촬영 / 조명 녹음 / 미술 / 편집총괄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 – 총괄제작
작업과정 : 코이카와 CTS의 매년 정기 캠페인 영상 제작으로 CTS의 기능과 실적을 유기적이면 미니멀한 모션그래픽과 타이포 모션으로 구성하여 표현
감독의 한마디
울트라 와이드 모션그래픽 캠페인 필름을 제작하는데 있어 코이카와 CTS의 브랜드에 대해 잘 파악하고 있었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기획 단계에서 해해 전반적으로 어떤 브랜드 인지를 먼저 파악 후 소구점과 키포인트가 될 수 있는 요소들을 찾아 스토리보드를 구성하였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브랜드가 가진 요소/카테고리들이 어떤 식으로 사회에 뻗어나가는지에 대해 자연스럽게 섹션 별로 넘어갈 수 있는 유기적인 형태로 영상으로 풀어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