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IKEA 이케아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이케아의 직원분들의 실제 리추얼 순간들을 담는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협의과정 : 실제로 네추럴하지만 시네마틱한 포인트들이 살아있는 연출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달성성과 : 자연스럽지만 특별한, 일상의 빛나는 순간처럼 표현되었습니다.
사용기술 : 인터뷰, 핸드헬드, 슬라이더 등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스크립트 선별 등
작업과정 : 실제 직원분들의 실제 사용기를 듣는만큼 진정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싶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진정성 있는 인터뷰, 브랜드의 철학을 이야기하는 것은 생각보다 고도의 연출 전략이 필요합니다. 전략적으로 편안하지만 진솔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프로덕션을 선택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