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글로벌 캠페인 (고객사례 인터뷰)

개요

예산 : 8,500,000
클라이언트 : HP 글로벌
제작기간 : 5주

요구사항 : 고객사 대표와 실장의 인터뷰와 HP 프린터 사용 장면을 촬영해주세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자막
역할범위 : 제작 총괄
작업과정 : 촬영 후 편집

감독의 한마디

영상 제작 프로덕션을 시작한 이후 첫 글로벌 프로젝트였습니다.
설득력 있는 클라이언트를 얻어 여러 방면에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입니다.

인터뷰 영상은 많은 기술이 필요하지 않지만,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써야함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인터뷰이의 시선 처리, 다양한 배경에서의 적절한 조명 활용, 대사의 템포, 인서트 삽입 타이밍 등 자세히 신경쓰지 않으면 투박해질 수 있는 포맷이 인터뷰임을 재확인했습니다.

습관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애써 자각하지 않았던 부분을 다시 복기할 수 있던 기회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