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CSR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리빙 & 라이프 Ⅰ 신뢰형성 Ⅰ 현장스케치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락앤락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제작 총괄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섭외 요구사항 : 락앤락의 CSR 활동들이 영상 속에 잘 표현되기를 희망함. 협의과정 : 실제로 락앤락에서 실천하고 있는 캠페인들의 인서트 컷들과 인터뷰를 교차편집 하는 구성으로 제안 달성성과 : ‘2022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CSR 필름페스티벌’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플레이타운 웹드라마 ‘러브틴에이저’ 타운하우스 라이프스타일 소개형 광고 HILLSTATE LAFIANO LIFE (by 직방) 롯데캐슬 울산 블루마리나 EMBLEM 분양문의 홍보영상 (by 직방) 인사성과관리 프로그램(INHR+) 출시 세미나 New Journey With LabVamos – 랩바모스
락앤락 CSR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리빙 & 라이프 Ⅰ 신뢰형성 Ⅰ 현장스케치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락앤락 제작기간 : 4주 사용기술 : 제작 총괄 역할범위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섭외 요구사항 : 락앤락의 CSR 활동들이 영상 속에 잘 표현되기를 희망함. 협의과정 : 실제로 락앤락에서 실천하고 있는 캠페인들의 인서트 컷들과 인터뷰를 교차편집 하는 구성으로 제안 달성성과 : ‘2022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CSR 필름페스티벌’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플레이타운 웹드라마 ‘러브틴에이저’ 타운하우스 라이프스타일 소개형 광고 HILLSTATE LAFIANO LIFE (by 직방) 롯데캐슬 울산 블루마리나 EMBLEM 분양문의 홍보영상 (by 직방) 인사성과관리 프로그램(INHR+) 출시 세미나 New Journey With LabVamos – 랩바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