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흥미유발 Ⅰ 2000~3000 Ⅰ 웹예능 Ⅰ 엔터 클라이언트 : 롯데주류 / 더에스엠씨 제작기간 : 2주 예산 : 2000만원 사용기술 : 연출 / 촬영 / 편집 / 2D / 사운드 믹싱 역할범위 : 콘텐츠 전반 작업과정 : 더에스엠씨(대행사)에서 큰 기획은 제안하였고, 콘텐츠 제작 전반은 저희 쪽에서 담당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역시 미주 (굿) 연예인 토크 웹예능 시리즈 ICT, AI 주제의 토크폰서트 유튜브콘텐츠 (feat.궤도) | 민팃 LS일렉트릭 <눈 떠보니 조선 : 전기없던 조선시대 배경 꽁트> (feat. 권혁수, 정혁) 권은비 단독예능 “선넘는 맵찔이” (feat. 덱스) 아이돌 웹예능 <홀리데이 스탭 : iKON의 더 드림핑> | 원더케이 <안심집들이 : 플로리스트의 작업실> (MC김용명) | 삼화페인트 유튜브콘텐츠 “Fun Food Culture” 종가집 한식 소개 유튜브 콘텐츠 (외국인 대상) “낚도녀” 유튜브 콘텐츠 – 낚시 초보의 낚시 고수되기 여정기 “구해줘 소상공인” 유튜브 콘텐츠 – 소상공인진흥공사 (feat. 김용명) 전기소재 웹예능 “황제성민의 차박1일” 전북현대FC 유튜브 콘텐츠 “여기서 놀자” FLECTO MEDIA SHOWREEL 마이쉘 니트백 홍보영상 웹예능 <낚시세끼> (ep.1-5) 유튜브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 스튜디오플렉토(STUDIO FLECTO)
웹예능 흥미유발 Ⅰ 2000~3000 Ⅰ 웹예능 Ⅰ 엔터 클라이언트 : 롯데주류 / 더에스엠씨 제작기간 : 2주 예산 : 2000만원 사용기술 : 연출 / 촬영 / 편집 / 2D / 사운드 믹싱 역할범위 : 콘텐츠 전반 작업과정 : 더에스엠씨(대행사)에서 큰 기획은 제안하였고, 콘텐츠 제작 전반은 저희 쪽에서 담당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 역시 미주 (굿) 연예인 토크 웹예능 시리즈 ICT, AI 주제의 토크폰서트 유튜브콘텐츠 (feat.궤도) | 민팃 LS일렉트릭 <눈 떠보니 조선 : 전기없던 조선시대 배경 꽁트> (feat. 권혁수, 정혁) 권은비 단독예능 “선넘는 맵찔이” (feat. 덱스) 아이돌 웹예능 <홀리데이 스탭 : iKON의 더 드림핑> | 원더케이 <안심집들이 : 플로리스트의 작업실> (MC김용명) | 삼화페인트 유튜브콘텐츠 “Fun Food Culture” 종가집 한식 소개 유튜브 콘텐츠 (외국인 대상) “낚도녀” 유튜브 콘텐츠 – 낚시 초보의 낚시 고수되기 여정기 “구해줘 소상공인” 유튜브 콘텐츠 – 소상공인진흥공사 (feat. 김용명) 전기소재 웹예능 “황제성민의 차박1일” 전북현대FC 유튜브 콘텐츠 “여기서 놀자” FLECTO MEDIA SHOWREEL 마이쉘 니트백 홍보영상 웹예능 <낚시세끼> (ep.1-5) 유튜브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 – 스튜디오플렉토(STUDIO FLEC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