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천5백만 원
클라이언트 : (주)케어맥스코리아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CF 풀버전 및 숏폼 제작
GMP(의료기기) 인증 제품으로 광고 심의 확인 강화
기획 과정
협의과정 : 1차 기획 시나리오 전달 – 제작 기획안 등 PPM 전달 – PPM 협의 및 확정 – 영상제작 – 1차 시사
– 피드백 취합 후 2차 수정 – 피드백 취합 후 최종 영상 납품
변비를 연상시키는 창의적인 기획
잘 나오지 않는 케첩 / 잘 나오지 않는 생크림 짤 주머니 / 굳은 손녀의 물감 / 끝부분 치약 짜는 모습)
총 4가지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 높은 평균 시청 시간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 머니투데이 TVC 송출 집행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프로(편집) / 다빈치리졸브(컬러)
역할범위 : 크리에이티브(총괄) / 프리프로덕션(기획) / 포스트프로덕션(총괄)
1. 창의적인 콘텐츠 기획
2. 영상 풀버전 및 숏폼 납품
3. SNS 및 TVC 진행
감독의 한마디
변비를 간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연상시킬 수 있는 창의적인 기획을 진행. (잘 나오지 않는 케첩 / 잘 나오지 않는 생크림 짤주머니 / 굳은 손녀의 물감 / 끝부분 치약 짜는 모습) 총 4가지 컨셉으로 영상을 제작하여 변비 환자가 실제로 느끼는 답답함을 위트있게 표현하여 SNS채널에서 평균 광고 시청시간이 높게 측정되는 성과를 냈습니다.
또한 일반 제품이 아닌 GMP(의료기기) 인증 제품으로 지켜야 할 가이드가 많아 광고 라이브 시 제약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어 사전 준비 기간 및 정보가 필요하였고 문제없이 가이드를 지켜 광고가 라이브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