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26 Teahaus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의 소구점이 명확하게 드러나며 브랜드의 기존 무드가 반영된 영상 제작.
협의과정 : 비대면 미팅을 진행한 후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을 통해 콘티를 구체화, 후반 컨펌과 수정을 통해 완성본 납품.
달성성과 : 다양한 버젼의 영상을 제작, 브랜드 캠페인과 광고 목적에 대응하는 영상 납품.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영상 기획, 촬영, 제작, 편집, D.I
역할범위 : 프리 프로덕션부터 포스트 프로덕션까지 직접 진행.
기획 미팅 진행 후 전반적인 촬영 기획안 및 콘티 전달, 영상 촬영, 클라이언트의 의사에 맞춰 수정 작업 후 색보정 및 편집 작업 마무리.
감독의 한마디
일상적인 생활에서 콤부차가 함께 녹아있고, 속도감있는 편집과 분할화면으로 아이캐치 될 수 있도록 영상 제작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