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브랜드(민가원) 브랜드필름 | MINGAONE: Origin of Health

개요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민가원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기존 홍삼 브랜드의 딱딱하고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일상생활에서 홍삼 제품을 섭취하는 모습을 명확히 보여주길 원하셨습니다.

기존 광고들이 정형화된 소구 포인트(효도 상품)에 초점을 맞추면서 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가 형성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에 따라 타겟 시청자층을 청장년층으로 설정하고, 다양한 일상생활 장면을 통해 제품의 일상성과 편리성을 강조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제품의 트렌디함을 부각하기 위해 콜라주 기법과 유사한 편집 스타일을 제안하며 협의를 마무리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 photoshop
역할범위 : 총괄 <기획-연출-촬영-편집-색보정-그래픽-오디오믹싱>
작업과정 : 기획 2주, 촬영 2일, 종합 편집 3주

감독의 한마디

공식 브랜드 필름인 만큼, 구성안 내용과 제품 이미지가 왜곡 없이 정확하게 표현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촬영 현장에는 클라이언트 분들이 방문해 함께 모니터링하며 추가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반영할 수 있었습니다.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밝은 현장 분위기 덕분에 모두가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Picture of 옥수수콘

옥수수콘

옥수수콘은 국내외 대표 브랜드들의 콘텐츠 파트너로 활동해 온 종합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수준 높은 기획, 제작, 운영을 제공하는 옥수수콘은 ‘옥수로 재밌는 콘텐츠’로 브랜드를 고객과 연결시키고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