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Universal Mobility’ㅣ브랜드 필름

summary

예산 : 1억 90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스마트시티 추진실
제작 기간 : 3개월
제작 편수: 2편

requirements

현대자동차가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스마트 시티 사업의 사상적 근간인 <Universal Mobility> 프로젝트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정부 기관과 일반 대중들에게 홍보하기를 원하셨습니다.

solution & achievements

RFP 상 한 편 제작이 목표였으나 타겟을 명확하게 나누어 B2B 영상과 B2C영상 제작을 제안하였습니다.

B2B 영상은 정부기관과 기업들을 상대로 프로젝트를 무게감 있고 상세하게 설명하는 컨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더불어 B2C 영상은 Universal Mobility라는 개념을 대중들이 친숙하고 쉽게 접근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production

역할 범위: 기획, 연출, 촬영, 편집, CG, 색 보정
사용 기술: 시네마 캠, 짐벌, 2D 모션그래픽, 3D 모션그래픽

director’s note

한 편 제작으로 기획이 시작되었던 프로젝트에서 두 편을 제작하는 것이 가장 큰 도전 과제였습니다.

장기간 해외 촬영 및 3D 모션그래픽 제작 등을 예산 내에서 해결하며 두 편을 제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기획부터 촬영, 편집, CG를 퀄리티 있게 회사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와이낫 픽쳐스의 역량을 십분 활용하여 프로젝트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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