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기업 유튜브 콘텐츠

개요

예산 : 편당 6,500,000원
클라이언트 : 서비스플랜코리아 주식회사
제작기간 : 2개월(총 7개 에피소드 제작)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편안한 분위기의 연출과 유튜브 트렌드에 맞추어 빠른 호흡의 컷편집.
협의과정 : 편집의 호흡을 짧게하기 위해 러닝타임을 1-2분 정도 줄이고, 하나의 에피소드를 둘로 나누기도 했습니다. 이후 촬영에서는 현장 분위기를 올려 출연자간 케미를 최대한으로 살리고자 했습니다.
달성성과 : 원청과 클라이언트 모두 만족하며 완수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 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프리미어, 일러스트, 에프터이펙트
역할범위 : 제작 전반

작업과정 :

1. 기획
– 원청의 사내문화 및 슬로건을 바탕으로 기획된 캠페인 콘텐츠 입니다.
– 원청에서 요청하는 바와 클라이언트가 요청하는 바를 수행 가능한 방향으로 이끌었습니다.
– 일반인 출연자를 섭외하였기에 체험 위주로 콘텐츠를 구성했습니다.

2. 촬영
– 원청 클라이언트의 본사와 여러 컨셉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 딱딱한 사내/기업문화에서 벗어나고자 편안한 연출을 시도했습니다.

3. 편집
– 정기적으로 발행하는 콘텐츠이기 때문에 통일감있는 디자인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 디자인 요소는 클라이언트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편집 단계에서는 원하는 느낌을 자세하게, 혹은 레퍼런스를 함께 전달해주시면 좋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