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클라이언트 : 고양축산농협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행주한우를 소비자들에게 알릴수 있는 다큐멘터리 형식 홍보영상
협의과정 : 각종 행사장에 선보일 긴 분량의 홍보영상제작을 요청해주셨고 기존 홍보영상제작물들이 올드한 느낌이 있어 좀 더 세련된 영상물을 요청해주셨습니다.
담당자와 조합장님이 크게 만족하시며 행주한우 행사와 각종 홍보매체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부터 프로덕션 일체, 후반작업(편집, 그래픽, 색보정)을 자체에서 해결했습니다.
역할범위 : 영상제작의 전반적인 과정 기획부터 시나리오 프로덕션 후반작업 일체
기획부터 인터뷰 기반의 다큐멘터리 포맷으로 정했으며 진부한 스타일보다는 배우를 활용한 브랜드필림요소를 가미시켜 영상전체가 하나의 맥을 갖추어 기획하였고 모든 프로덕션과정을 진행하였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행주한우가 품질과 우수성에 비해 소비자들에게 정보전달이 잘되지 않았기 때문에 진정성있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영상전체의 무드와 편안하게 볼수 있도록 고심하여 작업하였습니다.
다소 긴 분량의 영상이지만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좋은 영상이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