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 기관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한국희귀필수의약품센터
제작기간 : 8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획일적인 기관 홍보영상 느낌을 벗어나 재미있게 정보를 전달하면서 기관을 소개 할 수 있는 방식을 원하셨습니다.

협의과정 : 기존에 캐릭터를 의인화한 영상을 제안 드렸고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셔서 순조롭게 협의가 진행 되었습니다.

달성성과 : 기획부터 납품 후 결과물까지 모든 면에서 클라이언트의 만족도가 높아 매우 뿌듯한 프로젝트 성과 입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Premiere Pro, After effects, Cinema4D, DaVinci Resolve
역할범위 : 총괄 <기획-연출-촬영-편집-색보정-그래픽-오디오믹싱>
작업과정 : 기획 4주, 촬영 2회차, 캐릭터디자인 1주, 종합편집 3주

감독의 한마디

이번 영상은 또 한 번 획일화 된 장르를 벗어난 컨셉의 영상을 제작 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기존의 획일화 된 방식을 벗어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 이번 영상도 크게 만족하고 있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