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비타트(국제빈곤퇴치NGO그룹)홍보 사업소개영상

개요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해비타트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딱딱한 설명 위주로 돼 있던 기존 영상과 달리 단체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도록 스토리텔링.

협의과정 : 유선 의뢰 후 킥오프 미팅→ 미팅 내용 토대로 기획안 및 스토리보드 작성→ 기존 협의됐던 촬영 스팟 3곳 외 영상 퀄리티 제고를 위해 2회 추가 촬영 진행→ 영상 제작

달성성과 : 당초 협의보다 많은 횟수의 촬영을 추가 예산 집행 없이 진행했고, 과거 사진/사료 처리 등에 있어서도 고난도 모션그래픽 사용으로 클라이언트 만족도 제고

제작 과정

사용기술 : 4k 촬영, 드론 촬영, 짐벌 촬영, 2D모션그래픽 등
역할범위 : 성우(내레이션)를 제외한 영상 일체를 모두 비즈업에서 In-House 제작하였습니다.

‘한국해비타트 홍보 영상’ 제작이라는 키워드 외에 다른 요구 사항이 없던 프로젝트를 AtoZ로 기획/연출해 성공적인 과업 피드백을 이끌어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NGO의 공익적 역할을 잘 전달하면서도 고루한 다큐 느낌이 들지 않도록 하는 데 기획/연출의 포인트를 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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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업

경제지 기자 출신프로덕션. 다양한 산업전반 취재경험을 바탕으로 깊이있는 스토리텔링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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