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장애인재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복잡한 개념을 단순하게 전달하고, 짧은 시간 안에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기업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조명할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영상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건 일반 텍스트보다 더욱 임팩트 있고 기억에 남는 내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런 면에서 봤을 때, 모션그래픽은 홍보 영상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역할을 합니다. 게다가 수어 통역까지 더해 신속하고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기업의 목적과 가치를 알리고, 정책을 홍보하거나 공익 캠페인에 적정한 레퍼런스가 된 작업물이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Adobe Illustrator, Adobe Premier, Adobe Aftereffect
역할범위 : 기획, 편집
작업과정 : 기획안 3일, 일러스트 및 아트워크 2일, 편집 1주
감독의 한마디
확실하고 효과적인 시각적 메시지는 대중의 이해도와 관심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모션그래픽의 적절한 활용은 창의력과 기술력의 결합으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는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