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600만원
클라이언트 : 하프클리닉
제작기간 : 4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광고를 만들고 싶다.
협의과정 : 유머코드로 관심을 끌 수 있는 아이디어 제안
달성성과 : 반복구조로 재미와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 시킬수 있는 광고 탄생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역할범위 : 기획 제작
작업과정 : 아이디어제안 – 콘티제안 – 촬영 – 후반작업
감독의 한마디
Half clinic theater ad 하프클리닉 광고_극장용 (광고 영상 제작)
하기 힘든 다이어트, 빠지지 않는 살,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고객,
하프클리닉의 특허받은 지방분해주사 (하프컷주사)로
쉽게 다이어트 한다는 키메시지를 위트 있게 소구하는 광고 입니다.
“쉬운 다이어트 – 하프컷주사 – 하프클리닉” 을 소비자의 기억에 각인 시키고,
호감도 상승을 통해 고객 유치까지 이어지게 하는 광고 목표를 가진 제작물 입니다.
브랜드를 모르는 고객의 인지도와 호감도 상승이 필요하였습니다.
하여 짧은 반복 구조의 형식으로 서비스 장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 될 수 있도록 표현하였습니다.
(기획 및 제작기간 4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