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8,000만 원
클라이언트 : 농심,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1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개월 내 기획 및 제작, ‘고메’라는 이름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광고 영상 제작
협의과정 : 촬영 및 후반 작업 단계에서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전달 후, 빠르게 한 가지 방향으로 정리하여 촬영 준비.
달성성과 : 요청 받은 기한 내에 광고주가 만족할 수 있을만한 퀄리티의 최종 소재 납품.
감독의 한마디
농심에서 출시한 고급 감자칩 ‘고메포테토’의 디지털 광고 영상입니다.
기존에 있던 카테고리의 제품이 아닌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라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임팩트가 있는 광고를 원하셨습니다.
제품의 원료들을 각 나라의 배경과 함께 합성하여 시인성을 높이고, 역동적인 감자칩 시즐컷을 통해 바삭함과 고급감을 동시에 잡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탁 영상을 활용하여 합성을 감안해서 촬영해야 하는 프로젝트여서 스위처 장비를 사용해 보다 세심하게 앵글을 세팅해서 촬영할 수 있었고, 2D, 3D와 촬영분을 적절히 활용해 칩이 바삭하게 파괴되는 장면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