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제품 ASMR 홍보영상 <유랑 : 오가닉 로즈 미스트>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유랑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제품을 출시하는 스타트업부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려는 대기업까지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유랑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제품을 출시하는 스타트업부터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려는 대기업까지

개요 예산 : 8,000만 원 클라이언트 : 캘로그, 광고 대행사 제작기간 : 50일 감독의 한마디 2020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첵스파맛 디지털

개요 예산 : 4000만원 클라이언트 : 경찰청 ※ 200만 조회수를 달성 기획 의도 경찰청의 의뢰로 제작되는 공익광고의 주제는 ‘우리 삶속에서 지나치는

제작 과정 예산 : 6,000 만원 클라이언트 : 얼티브 (CJ제일제당) 제작기간 : 9주 기획 과정 [ 요구사항 ] 얼티브는 신제품

클라이언트 : 무신사 제작기간 : 1-2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실사촬영 + 2D 역할범위 : 기획 – 연출 – 제작

개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프레인글로벌 X RBW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세비야FC 선수들의 일정상 촬영에

클라이언트 : APR NERDY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크로마 촬영, 합성 , 3D모델링, 3D시물레이션 역할범위 : 모든 범위, 기획

클라이언트 : 두바이 GETA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C4D, After Effect, Octane Render 역할범위 및 작업 과정 : 1)

클라이언트 : 골프존 제작기간 : 2022년 2월 – 4월 사용기술 : CG, 그래픽 디자인, 종합편집 역할범위 : TV 프로그램 입고용과

클라이언트 : LUVFUME 제작기간 : 2달 사용기술 : 모델링,시뮬레이션 역할범위 : 기획을 제외한 모든 작업범위 작업과정 : 클라이언트님과의 이견 때문에

클라이언트 : SHAREIT 제작기간 : 촬영 1일 편집 5일 사용기술 카메라 ARRI ALEXA , 달리 , 지미집 작업범위 기획 촬영

개요 예산 : 1,800 클라이언트 : 도이치 모터스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BMW의 튜닝 브랜드 M을 강조하여야

클라이언트 : 신세계 스타필드 제작기간 : 3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촬영 시에 로케이션의 비협조적인 상황이 많이 있어서, 어린 출연자들의

클라이언트 : TicTok 제작기간 : 4편 시리즈 4주 제작 과정 요구사항 : 광고 시청자들에게,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낯추고, 지속적인 활성

제작기간 : 2일 클라이언트 : 레노버 코리아 작업범위 : 기획, 연출, 편집 작업과정 : 1주일 사용기술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개요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KBS 재난미디어센터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당시 유행하던 실험카메라 형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