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책사업 홍보영상 | LX공간정보품질관리 인포그래픽 (w/ 국토교통부)
예산 : 2,300만원 클라이언트 : 국토교통부 X LX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공간정보품질관리 데이터활용에 관한 정보 전달영상

예산 : 2,300만원 클라이언트 : 국토교통부 X LX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공간정보품질관리 데이터활용에 관한 정보 전달영상

예산 : 2,500만원 클라이언트 : 다원메닥스 제작기간 : 2~3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다원메닥스 3D 기술홍보동영상 제작 요청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 제작기간 : 4주 예산 : 75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1년도에 진행했던 한국스마트이모빌리티협회 인포그래픽 홍보영상입니다.

클라이언트 : 국립오페라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과거에 진행했던 공연 영상을 보면서 대화하는 형식에 어색함이 없도록

클라이언트 : 비올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제작전반 역할범위 : 비주얼 컨셉 제안부터 기획, 구성, 촬영, 편집, 사운드 디자인

예산 : 18,000,000 클라이언트 : 알에프메디컬 제작기간 : 2개월 사용기술 : 제작전반 역할범위 : 비주얼 컨셉 제안부터 기획, 구성, 촬영,

클라이언트 : 그리드위즈 제작기간 : 3개월 기획 과정 1) 실제 상황을 3D 시뮬레이션으로 연출하여 생동감 부여 2) 다양한 상황에

클라이언트 : LG CNS 제작기간 : 약 2개월 제작 과정 사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들을 바탕으로 드라마물로 제작하였습니다. 극단적이거나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는 그랑데 AI, 새로운 인공지능 기반

예산 : 2,500만 클라이언트 : 광동제약 제작기간 : 3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 예정인 광동제약의

예산 : 4,000만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8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본 프로젝트는 EBS와 여성가족부와 양성평등원의 공동

예산 : 4,000만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8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대한민국의 대표 교육 방송인 EBS와 여성가족부

클라이언트 : 식품의약품안전처 제작기간 : 1달 클라이언트의 기획과 구성이 완성된 상태였고 어떻게 진행해야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 했습니다. 제작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현대중공업 제작기간 : 2021. 11 ~ 12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젊은 세대에 거부감

예산 : 300만원 클라이언트 : 경기도소방학교 제작기간 : 6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① 화재 현장에서 활동하는 현장대원의 직무

예산 : 1650만원 클라이언트 : 국방부 제작기간 : 5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국방분야의 특수성을 고려한 군 맞춤형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