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홍보 영상 – 사티야 백플로우 인센스 & 홀더
클라이언트 : 헤븐센스 제작기간 : 5일 사용기술 : 6K 시네마 카메라, 슬라이더, 조명 역할범위 : 제작 전반(기획, 연출, 촬영, 음향,

클라이언트 : 헤븐센스 제작기간 : 5일 사용기술 : 6K 시네마 카메라, 슬라이더, 조명 역할범위 : 제작 전반(기획, 연출, 촬영, 음향,

클라이언트 : 한국관광공사 제작기간 : 2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각 배우의 대학로 최애 스팟 담기 / ‘유퀴즈온더블럭’같은 느낌의 편집

클라이언트 : 괴산군 제작기간 : 3개월 기획과정 요구사항 : 괴산군 지역의 홍보 / 웹드라마 / 관광지 뿐 아니라 귀농

누리호 성공 이 후 새롭게 도전하는 다누리. 국민들의 관심도가 큰 상황에서 다누리를 발사하는 목적과 과기부의 방향성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하였음. 실화를

플렉스 TV라는 매체를 홍보하는 영상. 기존의 뻔한 영상보다는 재미있는 콘텐츠가 몰려온다는 메시지에 착안하여 전쟁 상황에 이를 비유하여 표현. 코믹한 반전이

새롭게 출시되는 미용제품을 설명하는 광고. 개인에게 알맞는 설정을 할 수 있는점에 착안하여, 제품을 의인화하여 로맨스물의 느낌을 주기위해 노력. 또한 자연스럽게

클라이언트 : 플로비오파일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수면 유도 서비스를 몽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연출 역할범위 : 제작 전반

클라이언트 : 현대자동차 / 이노션 제작기간 : 3주 예산 : 4500만원 사용기술 : 기획,연출,촬영,편집,후반작업 역할범위 : 총 기획부터 제작 전반

예산 : 500만 원 클라이언트 : 나임네트웍스 제작기간 : 4주 기획과정 작업과정 : 시나리오 확정 후, 자세한 회의와 함께

예산 : 2500만 원 클라이언트 : GoodWillHunting 제작기간 : 2달 기획과정 요구사항 : 앱 사용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예산 : 500만원 클라이언트 : 잭슨카멜레온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작과정부터 제품 포장 단계까지 전반적인 제작

예산 : 15,000,000 클라이언트 : 메이메딕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스타트업 뷰티 브랜드의 첫 광고라 디테일한

클라이언트 : 테라펀딩 제작기간 : 3주 역할범위 : 연출, 제작 총괄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매체비가 얼마 없으니 한번만

예산 : 10,000,000 클라이언트 : 일본관광청 제작기간 : 20일 요구사항 : 해당 도시에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기존 방식과는 다르게

예산 : 4,000,000 클라이언트 : 총각네 (자연의 모든것)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 고품질의 제철과일을 다루는 총각네의 브랜드필름입니다. 화목하면서도

클라이언트 : LG전자 제작기간 : 4주 예산 : 3억 8000만원 사용기술 : 모션그래픽, 색보정, 내레이션, 효과음/배경음 역할범위 : 제작전체 작업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