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수 브랜드 광고 (보고잇수)
예산 : 1억5천만원 클라이언트 : 보고피아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물병을 고급스러운 아이템처럼 소구 요청 협의과정

예산 : 1억5천만원 클라이언트 : 보고피아 제작기간 : 2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물병을 고급스러운 아이템처럼 소구 요청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sm ent 제작기간 : 1달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제품 사진 촬영과 함께 진행되는 패션필름 형태의 컨셉 협의과정

예산 : 2,000만 원 클라이언트 : 어도비 코리아 제작기간 : 4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타임랩스촬영,편집, 2D, BGM 작업과정:

예산 : 1,200만 원 클라이언트 :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제작 과정 제작기간 : 6주 사용기술 : 인터뷰 촬영, 촬영,편집, 2D 작업과정:

클라이언트 : 유랑 제작기간 : 4주 예산 : 5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특정 모델이 제품과 물아일체가 되어,

클라이언트 : 고양시청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1,8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양시를 표현할 수 있는 장소들로

클라이언트 : 고양시청 제작기간 : 4개월 예산 : 2,000만 원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0년도에 진행했던 고양시 시정 광고와

클라이언트 : 서울의료원 홍보영상 제작기간 : 약 3주 기획 과정 서울특별시 서울의료원 홍보영상입니다. 응급의료센터가 새로 오픈되어서 새롭게 제작된 홍보영상입니다.

클라이언트 : (주)피코엔텍 제작기간 : 7주 요구사항 국내 유일하게 알코올 분해효소인 ALDH성분을 함유하고, 인체 임상실험에서 인정받은 ‘진짜 숙취해소제’ 라는

클라이언트 : 미건라이프 제작기간 : 10주 요구사항 국제 최대 박람회 중 하나인 CES 2023에서 미건라이프의 안마 제품군을 홍보할 목적의

예산 : 2,200만원 클라이언트 : 휴카시스템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로봇 의료기를 통해 재활을 돕는 기술력에 대한 정보를 해외

클라이언트 : 맥브레인즈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특별한 공정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원료의 우수함과 브랜드의 철학을 영상 콘텐츠를

클라이언트 : 리비크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리비크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듀얼핏밴드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상황에도 착용

클라이언트 : 비주얼캠프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시선추적기술을 개발하는 비주얼캠프에서 시력 보호 앱을 출시하며 프로모션 하는 목적으로 제작하는 브랜드

클라이언트 : ㈜코나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 촬영, 편집, 합성 요구사항 현대인들의 피부에 대한 고민뿐 아니라 자연까지 생각하는

클라이언트 : 기아자동차 제작기간 : 6주 요구사항 기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레이의 풀옵 사양을 색다른 구성으로 홍보하는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