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막기증사례소개 참여유도 캠페 “두 지원 씨의 이야기”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예산 : 600만 원 클라이언트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장기 공여자의 가족과 받는 이식자의 인터뷰로 장기기증의

예산 : 600만 원 클라이언트 :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장기 공여자의 가족과 받는 이식자의 인터뷰로 장기기증의

클라이언트 : 한국소비자원 / 25BROS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예약부도의 정의와 그 심각성을 알림 달성성과 : SBS 뉴스

클라이언트 : LG이노텍 제작기간 : 4개월 요구사항 : 반도체 관련 기업이 아닌 소재 부품 기업임을 분명히 할 것. 실제

클라이언트 : 스타코프 / (주)알프레드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새롭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기업이므로 구체적으로 기능을 알리는것에 중점을

클라이언트 : 우리은행 / 디브레인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 많은 인원들과 함께 해 온 우리은행임을 표현 달성성과 :

클라이언트 : 유한양행 / 이루다커뮤니케이션 / (주)알프레드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약간의 유머가 포함된 효과적인 제품 홍보 달성성과

클라이언트 : BHC / Dbrain 제작기간 : 2개월 요구사항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돋보일 수 있도록 구성 제작 과정 사용기술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는 그랑데 AI, 새로운 인공지능 기반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삼성전자 제작기간 : 2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삼성전자가 최근에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는 주방

예산 : 2,200만 클라이언트 : 한국은행 제작기간 : 4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10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새로운

예산 : 2,500만 클라이언트 : 광동제약 제작기간 : 3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 예정인 광동제약의

예산 : 2,000만 클라이언트 : EBS 제작기간 : 5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2025년에 개원 예정인 진로교육원의 기능적인 시스템의 효과와

예산 : 1,800만 클라이언트 : 화성시의회 제작기간 : 40일 ※ 화성시의회 의장 및 단원 모두가 만족하였고, TV에 송출까지 진행하게

예산 : 50,000,000원 클라이언트 : 신차연구소 카랩 제작기간 : 2023년 9월 ~ 2023년 11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신차를

예산 : 8000만원 클라이언트 : 폭스바겐 코리아 제작기간 : 2023. 3월~4월 1달간 기획과정 요구사항 : 기존 5인승에서 7인승으로 추가된

예산 : 50,000,000원 클라이언트 : 한국도로공사 제작기간 : 2021년 8월 한국도로공사 역대 광고 중 가장 잘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