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용 꿀템 소개할게 – 현대모비스 제품 홍보영상
클라이언트 : 현대모비스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 정보 전달이 기반이지만 무겁지 않고 유쾌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사용기술 :

클라이언트 : 현대모비스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 정보 전달이 기반이지만 무겁지 않고 유쾌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을 요청하셨습니다. 사용기술 :

클라이언트 : 보령제약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새로운 캠퍼스 오픈에 맞추어 큰 미디어월에서 방문하는 분들에게 보여지는 영상 제작 협의과정

클라이언트 : 삼성 메디슨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신제품 론칭에 맞는 정확한 제품 하우 투 영상 협의과정 : 분할

클라이언트 : 세이브 더 칠드런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학대를 이미지로 표현하기 위해서 오브제를 사용한 인서트 컷과 사운드 효과로

클라이언트 : BK 인터내셔널 제작기간 : 1개월 사용기술 : 모델에 어울리면서 소비자에게 후킹 할 수 있는 음악을 제작. 또한 광고컨셉도

클라이언트 : 대한체육회, 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20일 기획과정 요구사항 : TVCF로 40초 안에 7330이라는 캠페인 숫자가 명확히 인식 되도록

클라이언트 : 국세청 제작기간 : 2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다양한 인물들(다양한직업군)이 나와서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하루를 보내는 일상을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사내 발명가들을 기념하는 ‘쿠팡 인벤터 밋업’ 현장을 담았습니다. 생동감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포방터 시장의 디지털 전환 성공 사례를 담은 영상으로, 다양한 앵글과 리드미컬한 편집을 통해 활기찬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라이브커머스의 활기찬 이미지를 보여주는 이 영상은 다양한 텍스트 디자인과 이모티콘을 활용한 모션그래픽으로 유머러스하게 풀어냈습니다.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단순한 이미지성 광고가 아닌 현업에 종사하는 사람을 모델로 섭외하여 현실적인 모습들을 담아냈습니다. 특히 브이로그를

클라이언트 : 쿠팡 제작기간 : 1개월 쿠팡에서 근무하는 장애인 직원이 직접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과 업무모습을 전하는 인터뷰 영상입니다. 출연자의 이야기를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서울신용보증재단 제작기간 : 1개월 요구사항 : 서울신용보증재단 지원 사업 홍보 및 이미지 제고 협의과정

예산 : 4,000,000 원 클라이언트 : 서부장애인종합복지관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아이 앰 트루맨 I am Trueman 은

예산 : 600만원 클라이언트 : 넷마블 제작기간 : 1주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고객사 측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재탄생 및

예산 : 3,500만원 클라이언트 : HL만도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저승사자가 죽음이 예정된 사람을 데리러 지상에 오지만, 블랙박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