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가 더 재밌는 도시인가? (1울산 VS 20대전) | 울산광역시
예산 : 500만 원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울산광역시 남구청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울산 남구의

예산 : 500만 원 (섭외비 별도) 클라이언트 : 울산광역시 남구청 제작기간 : 5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울산 남구의

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강원문화재단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전시 주제인 ‘아래로부터의 생태예술’이 표현되는 동시에 전시 현장의 모습들이

예산 : 700만 클라이언트 : 강원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제작기간 : 1개월 Requirements 훈련의 정보를 간단하게 소개하고 참여를 독려하는 극장 광고용 모션그래픽을

클라이언트 :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제작기간 : 2개월 Requirements 국제적인 기후위기의 심각성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은

예산 : 2,000 클라이언트 : 티맵모빌리티 제작기간 : 3주 • 올드카를 이용한 주인공 등장 : 중고 제품과 스타일리시함의 조화.

클라이언트 : (주)주다컬쳐 제작기간 : 2022년 1월~2022년 2월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디자인 역할범위 : 기획부터 완성까지 진행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랑 제작기간 : 2주 사용기술 : 촬영, 편집, 색보정, 사운드 디자인 역할범위 : 기획부터 완성까지 진행 작업과정

예산 : 2,200만 원 클라이언트 : 김포시청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김포시청은 2023년 김포시 기업지원 사업

예산 : 3300만원 클라이언트 : 고대구로병원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고대구로병원에서 11명의 역대 원장님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한

예산 : 4400만원 클라이언트 : 클리브랜드 제작기간 : 6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골퍼들이 필드에서 골프를 치는 모습을 연출하여 소비자로

클라이언트 : 원더월 클래스 제작기간 : 8주 사용기술 : 기획, 연출, 촬영, 편집, 후반 역할범위 : 기획, 로케이션 헌팅, 촬영,

예산 : 400만원 클라이언트 : 발라리안 제작기간 : 7일 ※ 광고영상 제작에 많은 제작비를 들이지 않아도 광고효과를 볼 수

예산 : 1,200만원 클라이언트 : 대한민국정부(문화체육관광부)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K-패스 홍보가 잘 될 수 있도록

예산 : 1,500만원 클라이언트 : 핀크 제작기간 : 3주 요구사항 : 핀크의 럭키봉투 프로모션을 알리는 광고영상으로 모션그래픽의 강한 임팩트

예산 : 1,000만원 클라이언트 : ㈜크리오 제작기간 : 5주 요구사항 : 이마트 및 대형 쇼핑몰에서 엑스퍼트 치약, 칫솔 제품

예산 : 900만원 클라이언트 : (주)크렐로 제작기간 : 8주 ( 40일 영업일기준 ) 기획과정 요구사항 : 제조가 필요한 고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