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원시립합창단 코로나 극복 합창영상
클라이언트 : 수원시립합창단 예산 : 편당 300만원 제작기간 : 편당 1개월(총 2편 제작) 사용기술 30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의 합창을 영상으로 잡아야

클라이언트 : 수원시립합창단 예산 : 편당 300만원 제작기간 : 편당 1개월(총 2편 제작) 사용기술 30명이라는 대규모 인원의 합창을 영상으로 잡아야

클라이언트 : 한국콘텐츠진흥원 제작기간 : 2달 제작 과정 작업범위 : 총괄기획 및 제작 작업과정 : 구성, 기획, 연출, 촬영,

클라이언트 :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제작기간 : 8주 사용기술 / 역할범위 / 작업과정 기획 및 스토리보드 제작 / 촬영 계획 수립 및

클라이언트 : 보건복지부 제작기간 : 5주 사용기술 / 역할범위 / 작업과정 기획 및 스토리보드 제작 / 촬영 계획 수립 및

예산 : 5500 만원 클라이언트 :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유니세프 제작기간 : 6주 역할범위 연출,촬영준비(로케이션 섭외 등) ,촬영,후반작업 작업과정 광고주의 기획

제작예산 : 2,0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전력공사 제작기간 : 3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한전서포터즈을 홍보하고 유튜브에 개제하기를 요청하였습니다. 협의과정

예산 : 2,300만원 클라이언트 : 육아종합지원센터 제작기간 : 1달 요구사항 교육 서비스 홍보를 목적으로 영상 제작을 요청 하였습니다. 기관

예산 : 5,000 클라이언트 : ABL생명 제작기간 : 2개월 기획 과정 요구사항 : ABL생명의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해 캠페인 영상

클라이언트 : 롯데 제작기간 : 1개월 달성성과 : 브랜드 및 매출상승 기여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일반 TVCF급의 제작환경

예산 : 약 1,200만원 클라이언트 :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직업안정연구원 제작기간 : 약 6주 ※ 고객사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고 해당

예산 : 350만원 클라이언트 : (사)점프 제작기간 : 1개월 제작 과정 사용기술 : 기획 구성, 현장 촬영, 색보정 역할범위 :

클라이언트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작기간 : 2022.4~2022.07 요구사항 ‘세대공감’을 키워드로 요즘 아이들에 대해 알아보는 소통형 토크쇼를 제작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방송인,

예산 : 40,000,000원 클라이언트 : FROMBIO 제작기간 : 4~5주 ※ 고객 반응이 유의미하게 상승하여, 바이럴 필름 매체 광고 기간을

클라이언트 : (사)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작기간 : 5주 기획과정 요구사항 : 협회가 하는 일, 협회의 차별점 등을 주 내용 등을 담으면서

예산 : 300 만 원 클라이언트 : 한샘 제작기간 : 1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샘키즈 가구 설치 비포&에프터

예산 : 5,000,000 클라이언트 : DELL 제작기간 : 10일 기획 과정 요구사항 : 원하는 콘티가 있는 상황에서 디벨롭하여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