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1,800만원
클라이언트 : 주식회사 노즈워크
제작기간 : 30일

제작 과정

사용기술 : 파이널컷프로 / 에프터이팩트 / 다빈치리졸브
작업범위 : 프리프로덕션 – 프로덕션 – 포스트프로덕션 전 범위

작업과정 : 기획미팅 > 기획안&스토리보드 제작> PPM(스텝구성, 동물섭외, 로케이션섭외, 소품제작 등) > 촬영 > 편집 > 모션그래픽 > 색보정 > 납품

‘팔도츄’라는 제품의 네이밍을 살릴 수 있도록 제품과 연관된 지역별 펫들이 현지인으로 의인화 한 바이럴 광고

감독의 한마디

<대한민국 팔도에서 나오는 신선한 원재료로 만들었다는 점>과 <산지직송>이라는 제품의 소구점을 살리며 실제 제품을 구매할 고객들로 하여금 ‘팔도츄’라는 제품이 친근하게 기억될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제품의 컨셉과 특색은 지역별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이라는 점을 재미있게 풀기위해 지역별사투리로 연출하였습니다.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