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예산 : 2편 제작. 약 8000만원
클라이언트 : 에어리프
제작기간 : 1달 이내
달성 성과
요구사항 : 실험을 통해 제품의 스펙을 팩트로 보여주고자 하였습니다.
협의과정 : 같은 장소에서 다른 상황과 역할을 나누어 2편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달성성과 : 기존 아이캣칭을 컨셉의 광고에서 실제 성능을 가시화한 광고로 바꾸고 매출 증대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제작 과정
사용기술 : 촬영 / 2D그래픽 / 3D그래픽 / 색보정 / 편집 등
역할범위 : 인하우스 전체 제작(프리프로덕션 – 프로덕션 – 포스트)
작업과정 : 기획 단계에서 부터 광고주의 니즈를 명확히 파악하여 제작 컨셉을 제안드렸습니다.
제작에 앞서 자체적으로 여러 테스트를 하며 스터디하여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감독의 한마디
잘 만들어진 광고물도 캠페인의 시기와 노출 빈도에 따라 매출로 이어지는 효과가 모두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전략을 가지고 접근한다면, 영상미만을 둔 광고가 아니라 실제 효과를 거두는 결과물이 될 것 입니다.






















